로지텍 AS 고객센터 연락처 및 서비스센터 위치 총정리

로지텍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주 사용하시나요? 로지텍 제품은 저렴한 것부터 고가의 모델까지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가의 제품이 고장 나면 서비스센터를 찾아야 하죠. 이번 글에서는 로지텍 AS 고객센터 연락처와 서비스센터 위치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볼까요?

로지텍 마우스 및 키보드 AS 유의사항

로지텍 제품은 수리가 아닌 교환 방식으로만 처리됩니다. 보증기간은 제품에 따라 1년 또는 2년으로 상이하며,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 유상수리 또한 불가능합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은 교환이나 수리가 불가하며, 유상수리 역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장난 제품의 재고가 있는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하며, 재고가 없을 시 해당 제품이 다시 입고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따라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교환 가능한 제품의 재고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해외 직구로 구매한 제품은 교환이나 수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로지텍 G HUB 무한로딩 간단한 해결 방법 2가지

 

로지텍 고객센터

로지텍 고객센터 연락처는 02-3143-9429이며, 수신자 부담으로 무료 통화가 가능합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기존에 사용되던 00798로 시작하는 번호 대신 현재는 02-3143-9429 번호로 변경되어 운영 중입니다. 상담은 한국어로 진행되지만, 외국에서 운영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문의 사항을 해결하실 수 있으니, 필요시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로지텍 AS 절차

고객센터 (택배 처리) 시리얼번호와 모델번호를 사전에 기록해둡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02-3143-9429로 연락을 합니다. AS 요청을 접수한 후, 이메일로 AS 관련 정보를 받습니다. 이메일에 안내된 절차에 따라, 제품과 함께 교환을 받을 주소, 이름, 고장 내용을 메모지에 적어 포장하고 택배를 발송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처리)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어 AS 관련 문의를 합니다. 해당 모델의 교환용 재고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확인 후 교환 절차를 진행합니다.

 

로지텍 지슈라2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 충전독 사용후기

 

로지텍 서비스센터

로지텍 서비스는 TGS삼보에서 대행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서비스를 담당하는 TGS삼보 서비스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주소 전화번호
강동 (택배수리만 가능)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02-470-9354
용산센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 4층 02-704-3582
강남센터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78길 22 호야빌딩 501호 02-563-3582
대전센터 대전 서구 도산로 450 2층 042-861-3582
대구센터 대구 중구 중앙대로 283 053-555-3582
부산센터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051-442-3582
광주센터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062-512-3582

로지텍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안내 평일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 오전 9시부터 정오 12시까지 공휴일, 일요일, 대체휴무일은 휴무입니다. 토요일에는 센터에 따라 수리 접수만 가능할 수도 있으니, 방문 전에 서비스센터로 전화 문의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할만한점 및 유의사항

로지텍 제품은 수리가 아닌 교환만 가능하므로, 방문 전에 교환 가능한 재고가 있는지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고가 없을 경우 최대 2개월까지 대기할 수 있습니다. 접수 후 교환 재고가 없으면, 고장난 제품을 다시 가져가 사용하다가 교환 가능한 재고가 생기면 다시 방문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 제품은 리퍼 제품이 아닌 새 제품으로 제공됩니다.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유상 수리가 가능한가요?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무상 및 유상 수리 모두 불가능합니다.

해외 직구 제품의 경우 유상 수리가 가능한가요? 해외 직구 제품은 무상 및 유상 수리 모두 불가능합니다.

교환 제품이 없을 경우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로지텍 제품의 경우, 수리 접수가 되면 수리나 리퍼 제품이 아닌 새 제품으로 교환됩니다. 단, 교환 제품이 없으면 1개월에서 최대 2개월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 3D 사용법 및 인테리어 시뮬레이터 해보기

 

업데이트 날짜: 2024년 7월 이 정보는 작성 시 기준으로 업데이트되었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운영 여부와 주소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개인적인 목적으로 정리된 정보이며, 해당 회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