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닉 보증기간 AS 접수 방법, 처리 기간, 그리고 시리얼 넘버 확인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시소닉은 1975년 대만에서 설립된 파워 서플라이 전문 제조업체로, 인텔의 ATX 규격에 맞는 최초의 파워 서플라이를 개발한 기업입니다. 현재 시소닉은 PC용, 산업용, 서버용 파워 서플라이를 생산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맥스엘리트를 통해 유통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소닉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이 나면, 맥스엘리트를 통해 AS를 진행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시소닉 AS 접수 방법, 소요 기간, 그리고 시리얼 넘버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시소닉 AS센터 전화번호
시소닉 AS 센터의 연락처는 ☎1833-8287입니다. 시소닉 파워서플라이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아 파워에 문제가 의심된다면 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AS 센터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입니다. 상담이나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점심시간과 주말, 공휴일을 피해서 연락하시길 권장합니다.
체리키보드 AS 접수방법 및 고객센터 지역별 전화번호 알아보기
구분 | 내용 |
---|---|
전화번호 | ☎1833-8287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
시소닉 AS 무상보증 기간 및 규정
시소닉 파워서플라이의 무상보증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며, 1년에서 최대 12년까지 다양합니다. 보증 기간 내에 시소닉 파워에 문제가 발생하면 무상 수리 또는 리퍼 교체가 가능합니다. 만약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은 유상 수리 또는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소닉 파워를 구매한 후 14일 이내에 발생한 고장은 초기 불량으로 간주되어 새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무상보증 기간 내에도 사용자의 과실이나 임의로 분해한 경우 등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시소닉 보증기간 안내
-
MEXWELL 시리즈
- GAMING 시리즈: 3년
- GAMING PRO 시리즈: 5년
- BARON 시리즈: 7년
- COUNT 시리즈: 10년
- DUKE 시리즈: 10년
-
Seasonic 시리즈
- 12 시리즈: 5년 또는 7년(G12)
- FOCUS 시리즈: 7년
- FOCUS Plus 시리즈: 10년
- PRIME 시리즈: 12년
-
Halnziye 시리즈
- 1년
-
upHere 시리즈
- 2년
-
MOTHRA 시리즈
- 5년
크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및 AS 신청 방법 알아보기
시리얼넘버 확인 방법
보증 기간의 산정은 제품 구매일을 기준으로 하며, 구매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만약 영수증을 분실한 경우,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여 제조 년월을 기준으로 보증 기간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시소닉 파워의 시리얼 넘버는 첫 자리를 제외한 다음 네 자리가 생산 년/월을 나타냅니다.
예) S1808AA######, R1808~~~~~, 11808$$$$$, G1808***** 위의 형식에서 네 자리 1808은 2018년 08월에 생산된 것을 의미합니다.
시소닉 AS 접수 방법
시소닉 파워에 문제가 생겼다면, 우선 국내 유통사인 맥스엘리트의 홈페이지에서 AS 접수하거나, 시소닉 AS 센터 전화 ☎1833-8287로 연락해 AS를 요청해야 합니다. 상담 시 문제 증상을 자세히 설명하면 간단한 상담이 진행됩니다. AS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AS 안내를 받고 택배로 제품을 발송하거나 가까운 경우 직접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센터에서는 제품을 점검하고 무상 수리 기간이라면 안내 후 택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 유상 AS의 경우에는 전화로 비용 안내 후 입금이 확인되면 수리된 제품을 발송합니다.
택배 보내는 방법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불량이 발생하면 왕복 택배비는 시소닉 AS 센터에서 전액 지원합니다. 단, 지정 택배사인 로젠택배를 이용해야 하며, 무상 기간 내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사용자가 선불로 택배를 발송하고, 수령 시 업체에서 비용을 지불합니다. 무상 기간 이후 고장 시에는 사용자가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AS를 위해 택배를 보낼 때는 PC 본체에서 파워 서플라이를 분리하여 파워만 발송하며, 고장 증상, 이름, 연락처, 주소를 적은 종이를 함께 동봉하여 보내야 합니다. 택배 포장은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충분히 완충재를 사용하여 신경 써야 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1, 9층 비916호(가양동, 강서한강자이타워) 맥스엘리트
전화번호: 1833-8287
로지텍 AS 고객센터 연락처 및 서비스센터 위치 총정리
시소닉 AS 센터 위치
시소닉의 국내 유통사인 맥스엘리트 AS 센터는 서울 가양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거주자는 직접 방문하여 빠르게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는 미리 전화하여 재고 유무를 확인하고 방문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전화번호: 1833-8287
- 팩스: 070-4015-7501
- 이메일: support@maxelite.co.kr
-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1, 9층 비916호(가양동, 강서한강자이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