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SNS를 안 하는 사람을 찾기란 어려울 정도로, 우리 일상 속에 SNS가 깊숙이 뿌리내렸어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여러 플랫폼이 있지만, 가끔 계정만 만들고 활동을 안 하는 경우도 많아요. 그러다 보니 나를 찾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내 정보를 찾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곤 해요. 이메일이나 전화번호, 이름으로 검색을 해봐도 비공개 계정이라면 찾는 것이 쉽지 않죠. 이럴 때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인스타그램 연락처 동기화’ 기능이에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내 연락처를 가진 사람들이 나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연락처 동기화
인스타그램 앱을 켜서 내 프로필로 가본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더 보기’ 버튼을 눌러서 ‘사람 찾아보기’ 메뉴로 들어가 보세요.
페이스북 계정을 연결할 수 있고, ‘연락처 연결’ 기능을 사용하면 내 연락처에 저장된 사람들의 인스타 계정을 쉽게 찾을 수 있게 추천해줍니다.
연락처 접근을 허용하면, ‘사람 찾아보기’에서 본인의 연락처에 저장된 사람들이 뜨게 됩니다.
그런데 만약 인스타그램과 연락처 동기화를 해제하고 싶다면, 아래에 설명하는 방법을 따라해보세요.
자신의 프로필로 가서 ‘더 보기’를 눌러 ‘설정 및 개인정보’로 들어가 보세요.
그리고 ‘내 계정 – 계정센터’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 다음으로, ‘내 정보 및 권한’ 메뉴로 들어가서 ‘연락처 업로드’를 누르면 됩니다.
‘연락처 연결 끄기’를 선택하면, 인스타그램과 연락처의 동기화를 해제할 수 있어요.
연락처를 동기화하면 팔로워나 팔로잉을 더 늘릴 수 있고, 연락이 잘 안 되는 친구들의 인스타 계정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이게 반대로 평소에 연락을 잘 안 하는 지인들도 내 인스타 계정을 알게 되는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이에 대한 호불호는 분명히 갈릴 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Taboola의 코헤이 츠지라고 합니다.
이번에 귀사의 웹사이트를 보고, 기사 하단의 광고 운영과 관련하여 한번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연락을 드렸습니다.
구체적인 PV 수 등을 알려주시면, 저희가 매월 드리는 월별 예상 수익을 공유해 드리고, 그 후에 검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aboola 광고의 구체적인 예시. : koreadaily.com
>> 위 사이트에서 기사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기사 바로 아래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에서 Taboola의 네이티브 광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사 기사와 광고가 자연스럽게 통합되어 있어, UX를 개선하면서 높은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제공 가능한 서비스- 웹사이트의 관련 기사 프레임에서 수익화- 자사 콘텐츠의 회귀율 향상- 순수 광고 게재 / 기사 부스팅 etc.
(도입 및 이용은 물론 모두 무료입니다.)
Taboola의 서비스는 독자적인 추천 엔진을 통해 자사 트래픽 및 수익 증대에 있어 매우 높은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하단 리스트를 통하여 현재 저희와 계약 중인 퍼블리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조선일보 https://www.chosun.com/
2.매일경제 https://www.mk.co.kr/
3.위키트리 https://www.wikitree.co.kr/
이 외에도 개인사업자를 포함한 수많은 퍼블리셔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Taboola의 가장 큰 강점은 다음 세 가지입니다.
① 보장된 광고 품질: 광고의 품질에 있어서는 전국 단위의 클라이언트가 많기 때문에 비용 대비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②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성: 광고의 질이 압도적으로 높기 때문에 많은 국제 클라이언트들이 Taboola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내셔널 고객사 사례 : Apple, Toyota, Samsung)
③ 솔루션 : 기사 하단의 광고뿐만 아니라 동영상 광고, 이탈 직전 유저 회유 대책 등 새로운 솔루션 상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읽어보시고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Taboola란? (https://www.taboola.com/ko/)
‘사람들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발견하게 한다’는 컨셉으로 디스커버리 광고 플랫폼을 전 세계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세계 1위의 규모로 추천 광고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20개 이상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2020년 6월 나스닥에 상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