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키보드 AS 접수방법 및 고객센터 지역별 전화번호 알아보기

체리키보드 AS 접수 및 택배 발송 방법 안내입니다. 체리는 독일에 본사를 둔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제조업체로, 특히 체리 MX 스위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사무용 및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에는 체리의 MX 스위치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체리 키보드는 2020년부터 유통업체 피씨디렉트와 협력하여 판매되고 있으므로, 키보드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이 나서 AS를 받아야 할 경우, 피씨디렉트를 통해 문의하셔야 합니다. 아래에서는 체리 키보드 AS 접수 방법과 택배 발송 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체리키보드 고객센터 지역별 전화번호

체리 키보드는 피씨디렉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유통되고 있으며, AS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체리 키보드에 대한 AS가 필요할 경우, 피씨디렉트에 문의하면 됩니다. 피씨디렉트는 서울, 부산, 광주, 대구의 4개 지역에 고객센터(AS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 센터의 주소와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크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및 AS 신청 방법 알아보기

 

  1. 서울 고객센터(AS 센터)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신관 5층 501호
    전화번호: 1588-3877
    방문 접수: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전화 상담: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점심시간: 오후 12:00 ~ 01:00

체리키보드 as

  1. 부산 고객센터(AS 센터)
    주소: 부산 연제구 과정로 346, 1층
    전화번호: 051-897-4009
    방문 접수: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전화 상담: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점심시간: 오후 12:00 ~ 01:00

  2. 광주 고객센터(AS 센터)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화정동, 금호월드빌딩 5층 505호, 506호)
    전화번호: 062-350-8777
    방문 접수: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전화 상담: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점심시간: 오후 12:00 ~ 01:00

  3. 대구 고객센터(AS 센터)
    주소: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45
    (산격2동, 전자관 1층 동문2 입구)
    전화번호: 053-604-3720
    방문 접수: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전화 상담: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점심시간: 오후 12:00 ~ 01:00

체리키보드 AS 접수 방법 및 반품 택배 발송 방법

체리 키보드나 마우스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이 나서 AS를 받아야 할 경우, 체리 고객센터에 전화(☎1588-3877)하여 AS를 접수하고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가까운 AS센터가 있는 경우, 직접 방문하여 수리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로지텍 AS 고객센터 연락처 및 서비스센터 위치 총정리

 

체리키보드 AS 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

  • 택배 서비스의 경우, 편도 요금만 지원되므로 발송 시 반드시 선불로 보내셔야 합니다.
  • 부득이하게 착불로 발송해야 하는 경우, 피씨디렉트에서 지정한 택배사인 “CJ대한통운” (예약 전화: 1588-1255)을 이용해야 하며, 타사 택배사를 사용한 착불 발송은 수취 거부 또는 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
  • I/O Shield(백판넬), 각종 케이블, 파우치, 매뉴얼 등 부속품은 반환되지 않으므로 불량 제품만 발송해야 합니다.
  • 무선 제품(마우스, 키보드 등)의 경우, 포함된 동글 및 케이블을 반드시 함께 보내셔야 합니다.
  • 저장장치(HDD, SSD)는 수리가 불가능하며, 교환만 진행되므로 내부 데이터 복구는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택배 서비스 특성상, 제품 처리 기간은 물품 도착 후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배송 중 분실이나 파손에 대해서는 AS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으므로,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야 합니다.

※ 택배 발송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신관 5층 501호
전화번호: 1588-3877

 

쿠쿠 서비스센터 및 AS 센터 지역별 전화번호 총정리(모든지역)

 

체리 키보드 및 마우스 무상 보증기간 유상 서비스 수리 비용 정리

체리 키보드 및 마우스 무상 보증기간

체리 키보드와 마우스의 무상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피씨디렉트에서 판매된 체리 제품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기능이나 성능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2년 동안 서비스 품질을 보장합니다. 이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하여 제조일로부터 2년입니다.

체리 키보드 및 마우스 유상 서비스 수리 비용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 수리 비용은 소요 시간 및 부품 개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일반 스위치는 개당 1,500원의 부품비가 발생하며, 저소음 및 RGB 등 특수 스위치는 개당 2,000원의 부품비가 부과됩니다.

  • 일반 스위치 (청축 / 적축 / 갈축 / 흑축): 부품비 1,500원, 공임비 8,000원부터
  • 특수 스위치 (저소음 / RGB 등): 부품비 2,000원, 공임비 8,000원부터
  • USB 케이블: 부품비 6,000원, 공임비 8,000원
  • 스테빌라이저: 부품비 1,000원, 공임비 무보강판 6,000원, 보강판 8,000원
  • 키캡: 부품비 1,000원, 공임비 없음

무상 보증 기간 내 예외 조건

무상 보증기간이라 하더라도 사용자의 부주의나 개조 등의 흔적이 있을 경우, 무상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시리얼 번호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AS를 받을 수 없으니 사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무용 Qwertykeys QK 100 커스텀 키보드 디자인 및 특징 알아보기

 

※ 무상 보증 예외 조건

  • 외관의 파손, 낙서, 스크래치, 찌그러짐, 이물질, 부식 등
  • 보증 스티커(라벨) 훼손 및 S/N 판독 불가능
  • PCB 파손 또는 부품 손상
  • 부품(커넥터, 전자부품) 유실 또는 파손
  • 천재지변(홍수, 낙뢰 등)에 의한 침수 또는 손상
  • 임의로 분해 또는 개조한 흔적
  • S/N 상의 무상 서비스 기간 만료 제품
  • 기타 제품의 원형이 보존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농협카드 가맹점번호 조회 가능시간 및 고객센터 조회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