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상담 시간을 안내드립니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통신, 인터넷, TV, 인터넷 전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은 요금제 변경, TV 또는 인터넷 이전 신청, 해지 등 여러 가지 사유로 고객센터에 문의할 필요가 종종 있습니다. 아래에서 LG유플러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상담 시간을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모바일 서비스 전용과 인터넷/IPTV/인터넷 전화/IoT 서비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LG모바일 통신사에 대한 문의는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로, 인터넷이나 IPTV, 인터넷 전화와 관련된 사항은 인터넷 서비스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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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14, ☎1544-0010, ☎080-019-7000입니다.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핸드폰으로 ☎114에 전화하면 무료로 고객센터에 연결됩니다. ☎1544-0010은 유료 통화이며, ☎080-019-7000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일반 상담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 정지 및 통화 품질 상담은 36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분실 시에는 상담 시간이 끝난 후 ARS에서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요약:
구분 |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모바일 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14<br>☎1544-0010<br>☎080-019-7000 | 일반 상담: 평일 09시18시<br>분실 정지 및 통화 품질 상담: 365일 09시22시 |
모바일 서비스 전용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연결한 후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더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에 연결한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렸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분실 접수를 해야 부정 사용을 방지할 수 있으며, 분실 접수 후에는 발신이 금지됩니다.
상담 서비스 단축번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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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확인, 납부, 소액결제
- 1번: 요금 납부 (1번 > 1번)
- 2번: 소액결제 (1번 > 2번)
- 3번: 납부 확인서, 세금계산서 (1번 > 3번)
- 4번: 청구서 (1번 > 4번)
- 5번: 링 충전 (1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 (1번 > 0번)
-
요금제, 할인, 데이터 옵션, 부가 서비스
- 1번: 요금제 (2번 > 1번)
- 2번: 데이터 옵션 (2번 > 2번)
- 3번: 선택약정 할인 (2번 > 3번)
- 4번: 결합 할인 (2번 > 4번)
- 5번: 통화 중 대기 서비스 (2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 (2번 > 0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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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 품질
- 1번: 일시 정지/해제 (3번 > 1번)
- 2번: 휴대폰 파손 (3번 > 2번)
- 3번: 휴대폰 분실 (3번 > 3번)
- 4번: 통화 품질 (3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 (3번 > 0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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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로밍
- 1번: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4번 > 1번)
- 2번: 데이터 로밍 요금제 (4번 > 2번)
- 3번: 해외 로밍 안내 방송 (4번 > 3번)
- 0번: 로밍 상담사 연결 (4번 > 0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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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 변경, 가입 상담
- 1번: 기기 할부 약정 (5번 > 1번)
- 2번: 개통점 안내 (5번 > 2번)
- 3번: 기기 변경 (5번 > 3번)
- 4번: 유무선 결합 (5번 > 4번)
- 5번: 가족 휴대폰 결합 (5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 (5번 > 0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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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TV, IoT
- 1번: 홈상품 가입 (6번 > 1번)
- 2번: 일반 문의 (6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
이 정보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및 인터넷 서비스 시간
인터넷 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01입니다. LG유플러스의 인터넷 서비스뿐만 아니라 IPTV, 인터넷 전화, IoT 서비스와 관련된 상담이 필요할 경우 ☎101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ARS로 바로 연결되며, 요금 문의, 고장 신고, 서비스 변경, 해지 등의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인터넷 관련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요약:
구분 |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인터넷 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01 | 평일 09시~18시<br>안전 관련 신고: 24시간 |
인터넷 서비스 전용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 ☎101로 연결한 후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원하는 업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에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휴대폰 핸드폰 착신전환 신청 및 해제 통신사별 설정 방법
상담 서비스 단축번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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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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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1번: 당월 청구 및 미납 요금 확인 (2번 > 1번)
- 2번: TV 요금제 변경 (2번 > 2번)
- 3번: 요금 결제 방법 확인 및 변경 (2번 > 3번)
- 4번: 요금 명세서 재발행 (2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 (2번 > 0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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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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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1번: 이사 관련 문의 및 접수 (4번 > 1번)
- 2번: TV 요금제 변경 (4번 > 2번)
- 3번: 일시 정지 신청 및 변경 관련 문의 (4번 > 3번)
- 4번: 부가 서비스 (4번 > 4번)
- 5번: 택배로 수령한 단말 등록 (4번 > 5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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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해지, 약정 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1번: 남은 약정 기간 및 위약금 (5번 > 1번)
- 2번: 재약정 문의 (5번 > 2번)
- 3번: 장비 반납 및 해지 취소 (5번 > 3번)
- 4번: 해지 접수 완료 여부 확인 (5번 > 4번)
- 5번: 서비스 해지 접수 문의 (5번 > 5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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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문의 (1544-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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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 0번: 홈상품 문의 (7번 > 0번)
- 1번: 신규 가입 (7번 > 1번)
- 2번: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7번 > 2번)
- 3번: 고장 신고 (7번 > 3번)
- 4번: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7번 > 4번)
- 5번: 서비스 해지, 약정 기간, 위약금 (7번 > 5번)
- 6번: 1433 대표번호 문의 (7번 > 6번)
0번: 상담사 연결
이 정보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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